다양한 그룹 기능으로 업무의 효율성을 높혀주는 Outlook 의 효능을 알아보겠습니다.
Outlook로 향상시키는 업무 효율성 (클릭 후 보시면 됩니다)
Microsoft Outlook
Focused Inbox – 가장 중요한 이메일 우선순위 설정 가능
@mention – ‘@’ 사용으로 쉽게 특정 수신자에게 중요 메세지 전달
Attach File – OneDrive에 저장된 파일을 손쉽게 공유 가능
Group – 그룹의 편지함과 캘린더를 통해 침 협업 기능 제공
전체 그룹 히스토리 – 새 팀원 입사시, 히스토리 열람으로 쉽게 팀 업무 이해 가능
Discover (인텔리전트 추천기능) – 업무에 필요한 그룹 열람 가능
Group Calendar – 팀 회의 및 팀 일정 관리, 개인 캘린더와 함께 교차하여 볼 수 있음
“Outlook 사용으로 쉽고, 효율적인 방식으로 일정을 효율적으로 관리하세요!”